국내 레저업계 1위 대명리조트가 창립 35주년을 맞이해 2014겨울시즌대비 특별 분양 이벤트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특별분양 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정상가에서 일시 가입시 8% 할인혜택 및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는 평생회원권 및 만기시 전액 반환 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의 출시로 인기가 높다.
대명리조트는 비발디파크를 포함에 쏠비치, 경주, 델피노(설악), 변산, 단양, 여수, 제주, 일산, 양평, 거제등 전국 12곳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지금 가입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무료, 오션월드, 이쿠아월드(워터파크) 무료, 골프장 할인혜택 등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이며, 계약과 동시에 예약도 가능하다.
1개월 내에 잔금을 납부하면 일시불 할인가로 적용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은 패밀리형 분양가격은 2250만~2980만, 스위트형은 3000만~4000만원대로 형성되어있다. 또한, 현재 공사중인 삼척리조트를 비롯하여 남해, 진도, 청송, 태안등에 리조트가 추가적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완공되면 회원권의 가치는 한층 올라갈 것으로 내다본다.
그리고,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소노펠리체) 회원권은, 럭셔리한 내부구조 및 화려한 대형 평형대로서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등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올해 오픈한 소노펠리체cc를 비롯하여, 골프, 승마, 요트, 스키, 스파등 최상위층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VVIP 만을 위한 회원권이다.
㈜대명리조트 본사 관계자(장성규부장)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대명리조트는 1:1 회원 전담관리 제도를 통해 계약부터 예약관리까지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회원권을 필요로 하는 개인이나 법인은 지금이 구입할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상세한 자료나 상담을 문의하면 전문 레저컨설턴트의 자세한 안내와 관련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지금 연락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대명리조트 상담문의 02)2186-5580 (상시상담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