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피아:여왕의 부름','성스러운 신전' 업데이트

입력 2014-12-12 14:01   수정 2014-12-12 15:07

<p>㈜이펀컴퍼니(대표 이명)은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여섯 번째 스마트폰 게임 '유토피아:여왕의 부름(이하 유토피아)'가 3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성스러운 신전'을 진행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유토피아'의 3번째 업데이트는 신규 크리쳐 및 길드 신기능 추가와 더불어 유저들의 편의를 높여 줄 시스템도 함께 추가되었다.

먼저 친밀도 1만을 달성 시 연인과 결혼할 수 있고, 결혼 후 부부가 동시 접속 중 일 경우 결혼 버프가 발동되는 '결혼'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했다. 결혼 시스템은 '결혼 일일 보상'을 통해 풍성한 혜택도 추가 수령 가능해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20레벨 이상의 크리쳐가 화신 후 해당 유저에게 엄청난 전투력을 제공해 주는 '크리쳐 화신' 시스템이 오픈됨에 따라 2종의 신규 화신 크리쳐가 출시되었으며, 불필요한 장비를 분해하여 영력치 증가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장비분해' 기능도 함께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함께 하는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길드비경', '길드창고' 등의 길드 신기능과 '왕자의 마크', '보석조각' 기능도 추가하였으며, '성배합성' 및 '혼옥합성' 최적화 작업도 함께 진행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수려한 그래픽과 특색 있는 콘텐츠로 정통 RPG 마니아 유저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장기 흥행에 돌입한 '유토피아'는 MMORPG의 탄탄한 게임성을 충실히 계승함과 동시에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색다른 콘텐츠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유토피아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이용자분들께 조금 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고자 3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신규 콘텐츠 및 신규 기능이 대거 추가된 유토피아를 더욱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이펀 게임 6종, 무더위를 날려 줄 시원한 이벤트 기대하시라
이펀 '유토피아', 첫 업데이트 '신비한 무녀'가 찾아왔다
'유토피아', 2차 업데이트 '하리켄 왕국의 전설' UP!
이펀컴퍼니, 할로윈맞이 7종게임 이벤트 마련했다
'이펀컴퍼니', 자사 게임에서 빼빼로데이 이벤트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