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은과 슈퍼주니어 성민의 결혼식이 오늘 열린다.
13일 오후 6시 성민과 김사은은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가족과 지인,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하는 가운데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성민과 김사은의 결혼식은 성민과 김사은 두 사람의 가족과 지인,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하며 기자회견은 진행되지 않고 비공개로 진행된다.
또한 이날 성민과 김사은의 결혼식에서는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을 비롯해 뮤지컬 배우 브래드 리틀, 이건영, 서지영 등이 축가를 부를 예정이다.
지난해 뮤지컬 `삼총사`를 통해 인연을 맺은 성민과 김사은은 이후 연인사이로 발전, 열애 공식 인정 후 올해 10월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결혼소식을 알렸다. 이로써 성민은 슈퍼주니어 멤버 중 처음으로 유부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성민과 김사은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성민 김사은 결혼 축하드려요" "성민 김사은 결혼 대박" "성민 김사은 드디어 하는구나" "성민 김사은 정말 잘어울린다" "성민 김사은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 "성민 김사은 신혼여행은 어디로?" "성민 김사은 진짜 결혼하네" "성민 김사은 축하합니다" "성민 김사은 정말 보기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