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이 유라의 섹시댄스에 눈을 떼지 못했다.
13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발리 여행을 떠난 홍종현 유라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에서 발리에 도착한 홍종현과 유라는 수많은 팬들이 '쫑아'를 외치며 환영해주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파티에 참석하게 된 홍종현과 유라는 관객과 함께하는 무대에서 얼떨결에 코믹 차력쇼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무대로 올라간 유라는 춤을 보여달라는 사회자의 요청에 당황하는듯 했지만 음악이 흘러나오자 섹시 웨이브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수많은 관중들 앞에서도 섹시 웨이브를 선보인 유라를 보고 흐뭇해하던 홍종현의 모습은 '우리결혼했어요'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의 발리여행을 본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섹시댄스 멋있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행복해보인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정말 잘어울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최고커플"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다음주도 기대된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이번주도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재밌어보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