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색감과 2D 고퀄리티 그래픽이 돋보이는 '리버스월드'는 공기의 떨림까지 전달하는 극상의 타격감을 바탕으로 귀여운 캐릭터는 물론 거대한 정령의 다채로운 전투 동작을 세밀하게 표현해 실감나는 액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PVE(이용자와 PC간 대결) 및 PVP(이용자간 대결) 등 RPG 본연의 화려하고 호쾌한 전투 콘텐츠를 간단한 조작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을 포함하고 있는 것도 강점이다.
또한 지난 8일부터 진행한 사전등록 이벤트에 넷마블 모바일 RPG 사상 최고인 30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가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앞선 9월 테스트의 재접속율도 65%를 기록하며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넷마블은 '리버스월드'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 생성부터 최고 레벨까지 총 1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모바일 게임 사상 최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부터 캐릭터 생성 후 7일 동안 접속을 할 경우 5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70만원 상당의 고급 아이템도 1레벨부터 만렙까지 달성하는 동안 각 구간 별로 추가 증정한다.
넷마블은 '30만명이란 역대 넷마블 모바일 RPG중 최고 수준의 사전등록 결과를 만들어주신 모든 참가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몬스터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드래곤가드' 등 넷마블 인기 RPG들의 뒤를 이어 최고의 RPG로 등극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가겠다'고 말했다.
'리버스월드'는 현재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버전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evw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2D RPG의 종결자 '리버스월드' 프리뷰 들여다보자
넷마블 '리버스월드' 첫 테스트 시작한다
'리버스월드', 첫 테스트 '흥행 예고' 느낌 좋다
넷마블 '리버스월드' 풍성한 혜택 담은 사전등록 시작
넷마블 기대주 '리버스월드' 사전등록 20만명 돌파!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