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페이스북 회원 200만명 돌파 이벤트

입력 2014-12-22 22:1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주용석 기자 ] 제일모직은 에버랜드 페이스북 회원이 국내 단일 기업으론 처음으로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제일모직은 이를 기념해 홍콩 왕복항공권,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사파리 투어, 글램핑 패키지 등을 2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4일까지 벌인다. 에버랜드보다 페이스북 회원 수가 많은 곳은 삼성그룹 페이스북(300만명)뿐이다.

에버랜드는 페이스북 회원이 ‘좋아요’를 한 번 누를 때마다 연탄 1장을 적립해 저소득층에 전달하는 사랑의 연탄 캠페인도 매년 벌이고 있다.

주용석 기자 hohoboy@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