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412/057b86515abb53fb021b5eb31222bae8.jpg)
[연예팀] ‘가족의 비밀’ 출연 배우들이 성탄절 인사를 전했다.
12월23일 tvN 일일드라마 ‘가족의 비밀’(극본 이도현, 연출 성도준) 신은경과 김승수, 류태준, 이일화는 공개된 특별 영상을 통해 따뜻한 성탄절이 되기를 바라는 소망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했다.
‘가족의 비밀’에서 진왕그룹 황태자 고태성 역을 맡고 있는 김승수는 “가족,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크리스마스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라며 함박웃음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여주인공 한정연 역의 신은경은 “여러분,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요, ‘가족의 비밀’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성탄 인사를 건넸고, 이일화는 “날씨는 너무 춥지만 따뜻한 성탄절 맞이하시면 좋겠어요. 저희 ‘가족의 비밀’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요, 추운 날 감기 조심하시고, 메리 크리스마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신은경의 옛사랑 역할로 김승수와 삼각관계를 그려내고 있는 배우 류태준은 “며칠 있으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요, 사랑하는 사람들, 가족들과 즐겁게 크리스마스 지내시길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라며 손하트를 그려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tvN 일일드라마 ‘가족의 비밀’은 재벌가 며느리로서 로열패밀리들의 숨겨진 욕망을 붕괴시키고 딸을 구하기 위해 전사가 된 엄마의 눈물겨운 모성분투기를 담고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전 9시40분 방송.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비정상회담’ 타쿠야, 장위안에 연말정산 공격? “조건 많으니…”
▶ ‘청담동스캔들’ 김혜선, 최정윤 거짓말에 속아 “잘 놀아나주네”
▶ [포토] 미쓰라-권다현 '연인의 다정한 눈빛 교환'
▶ ‘속사정쌀롱’ 최희, 강남 적극적 대시에 “너희 집에 가서 먹어”
▶ ‘오만과 편견’ 백진희, 김여진과 정면대결? “그대로 놔둔다고 했어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