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2014 MBC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오른 김지훈의 사진이 공개됐다.
12월24일 김지훈은 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다들 메리 크리스마스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김지훈은 캐주얼한 가죽 자켓에 흰셔츠로 뛰어난 패션 센스와 훈훈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 하고 있다. 김지훈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특유의 댄디한 꽃미소를 띈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지훈은 MBC ‘왔다 장보리’에서 주인공 장보리를 물심양면으로 돕는 이재화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유머러스 하면서도 속 깊은 훈남으로 폭넓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2014 MBC’연기대상’에서는 오연서와 함께 베스트 커플상에 후보로 올라 대세 배우임을 입증하며, 수상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MBC 예능 공식 페이스 북에서는 ‘연기대상’뿐 아니라 ‘가요대제전’ 과 ‘방송 연예 대상’등 MBC연말 시상식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라디오스타’ 이규한 “‘무한도전’은 꿈의 무대다”
▶ ‘개그콘서트’ 유민상, 김민경과 사겨보라는 말에…“죽을래?” 울컥
▶ 지코-현승, ‘2014 KBS 가요대축제’서 콜라보 무대…연습 매진 중
▶ ‘라디오스타’ 박준형 “가슴 성형 몸매, 종류별로 많이 봤다”
▶ ‘피노키오’ 이종석, 진경 누명 벗겨…“13년 전에 당신이 해야 할 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