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막강한 추위와 건조한 공기 속에서 변치 않는 피부 수분 유지 비법.
여배우의 피부 케어 비법에는 다른 이들과 차별화된 점이 있다. 일반인들에 비해 오랜 시간 풀 메이크업을 해야 하며 세트장과 차에서 이동할 때 등 외부 환경에 머무는 시간이 길다. 그만큼 악조건에서 차별화된 피부 케어 방법이 확실하고 높은 신뢰도를 구축한다.
특히 배우 김하늘은 뷰티 브랜드에서 오랫동안 모델로 활동해온 만큼 변하지 않는 얼굴과 피부로 소문난 방부제 미모의 소유자다. 철저한 자기 관리와 까다로운 피부 케어 제품 선택이 지금의 그를 있게 했다.
광고 촬영장 속 김하늘 화장품
“3년간 라비다 모델을 하면서 핵심 성분인 ‘파워셀™’에 대한 확고한 믿음이 생겼어요. 신제품 '파워셀 코어 크림'에 대한 기대감도 컸고요. 파워셀 코어 크림은 나날이 건조해지는 제 피부에 생기를 줘요. 일주일만 발라도 매끈하고 탄력이 느껴지는 피부로 바뀌어가는 걸 실감할 수 있답니다.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는 피부에 도톰하게 발라 나이트 케어에 활용하는 방법을 추천해요” _by 라비다 뮤즈 배우 김하늘
라비다 광고 촬영 현장 속 김하늘의 비하인드 컷은 많은 여성의 부러움을 살 만큼 동안 얼굴에 결점 없는 피부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공개되자마자 많은 화제가 됐다. 들뜸 없는 매끈한 피부와 주름 하나 없는 탱탱함이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만큼 빛나고 있다.
김하늘은 평소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라비다 파워셀 라인을 실제로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극찬을 할 만큼 제품에 대한 믿음과 효능에 자부심을 갖는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WINTER with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셀코어 힘을 강화시켜 탄력을 높여주는 ‘파워셀 코어TM’ 성분이 함유된 2중 기능성 파워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텍스처로 피부 사이사이 빠르게 스며들어 보습력을 높여지고 지친 피부를 화사하게 만든다.
또한 세포의 노화 현상을 늦추는 세포 신호 활성화 역할과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주름 개선 및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특히 겨울철 사용 시 세포 간 지질을 충분히 보충해 줘 수분 손실을 막아 촉촉함을 장시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2014년 올해의 뷰티 키워드 3
▶ 시상식 속 걸그룹 메이크업 포인트 따라잡기
▶ 연말연시 ‘피부는 휴식이 필요해!’
▶ 한예슬-전지현-박신혜, 피부 미녀로 거듭나는 뷰티 노하우
▶ 김나영-이유비, 똑똑한 ‘탄력 바디’ 케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