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15년 1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기부 행사로, 헌혈 후 지급되는 '헌혈증'을 기부 시 3만 5천원 상당의 게임머니인 '다이아 2015개'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자신의 헌혈증과 게임 내 닉네임, 고유 번호,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등 필요 사항을 적어 액토즈소프트로 보내면 된다.
'착한 블러드' 이벤트를 통해 모아진 유저들의 '헌혈증'은 지난 17일 '액토즈소프트'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헌혈 캠페인에서 모집된 헌혈증과 함께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블러드라인은 새해를 맞이해 12월 31일부터 2015년 1월 5일까지 '헬로2015'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특정 시간에 접속 시 '체력 회복 아이템', '수정', '소환 두루마리' 등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본부 양길환PM은 '단순히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아닌 유저들의 정성을 모아 어려운 이웃과 나누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다소 번거로울 수 있는 이벤트지만 모쪼록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블러드라인', RPG의 새로운 혈통 활동 개시한다!
'블러드라인', 인기 성우 3인방 인터뷰! 잘생겼다!
[프리뷰] '블러드라인',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살린다
액토즈 '블러드라인', '사랑의 헌혈 캠페인' 참가하세요!
액토즈, 신작 '블러드라인'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