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2014 고객행복브랜드대상’ 소셜커머스 대상

입력 2015-01-02 11:11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지난 12월 29일 포춘코리아 주최로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4 고객행복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혁신브랜드 소셜커머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위메프는 ▲제안게시판 운영 ▲고객감동팀 운영 ▲병행수입 통관인증제도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2014 고객행복브랜드대상’ 소셜커머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위메프는 2014년 한해동안 모두 21개 대상을 받았다"며 "고객의 돈과 시간을 아껴준다는 위메프 경영철학으로 '고객행복'을 만드는 대표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