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제안게시판 운영 ▲고객감동팀 운영 ▲병행수입 통관인증제도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2014 고객행복브랜드대상’ 소셜커머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위메프는 2014년 한해동안 모두 21개 대상을 받았다"며 "고객의 돈과 시간을 아껴준다는 위메프 경영철학으로 '고객행복'을 만드는 대표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