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지 쉬운여자 아니에요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 리지가 오는 17일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쉬운여자 아니에요'를 공개한다.
7일 리지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지난해부터 각종 매체를 통해 꾸준히 솔로 데뷔를 예고해 온 리지가 17일 아이돌 솔로 최초로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서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의 발표에 따르면 컴백 무대는 오는 17일 KBS1 '전국노래자랑'으로, 걸그룹이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는 것은 '크레용팝'에 이어 두 번째로 애프터스쿨과 오렌지 캬라멜 활동을 통해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해 왔던 리지가 솔로 데뷔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리지는 지난해 오렌지캬라멜의 노래 '까탈레나' '나처럼해봐요'의 연이은 히트로 이름을 알렸으며 23일 디지털 싱글앨범 '쉬운여자 아니에요'를 발표한 뒤 솔로 가수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리지 쉬운여자 아니에요, 젊은 애들만듣는거 아닌가 모르겠네", "리지 쉬운여자 아니에요, 트로트 꼭 성공하길", "리지 쉬운여자 아니에요, 과연 성공 할 수 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