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리 카페
'미생'의 성대리 배우 태인호가 운영하는 카페 드니로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7일 배우 김대명은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성대리' 태인호가 카페를 한다"며 '성대리의 카페'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어 김대명은 "카페 이름을 얘기해도 되나? 무슨 어쩌고 커피인데,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면 될 거다"라며 "커피가 굉장히 맛있다. 원래도 유명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태인호가 운영하는 카페에 관한 글이 게재됐으며 글쓴이는 '홍대에 성대리 카페'라는 제목으로 "홍대에서 드니로 카페라고 우연히 들렀는데 성대리 닮은 주인이 있었다"며 "당시에는 설마 했는데 최근 검색해보니 진짜 성대리였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이에 '성대리' 태인호가 운영하는 카페는 이미 대중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카페의 주인인 태인호는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매장에서 커피를 내리고 서빙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성대리' 태인호는 서울 합정역 6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카페 '드니로'를 운영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