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전쟁'의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시스템 3종과 신규 던전 1종이 추가할 목적으로 진행되며, 업데이트를 통해 거대한 변화를 이끌어낼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시공전쟁'은 '영맥'을 활성화할 수 있는 '혼기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혼기 시스템은 '오행맥석'이라는 아이템 소모 후 활성화 및 혼기 승급이 가능한 기능으로, 특수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으며, 6개의 '혼기스킬'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시공전쟁'은 자색 등급의 장비를 황색 등급으로 진화시킬 수 있는 '황색 진화 시스템'과 가디언의 능력치를 한 층 높여주는 '마법심장' 시스템도 함께 추가했다.
이뿐만 아니라 하루에 최대 20회까지 도전 가능한 던전 '신우수련'도 신규 오픈되었다. 신우수련은 한 층을 클리어하면 다음 층으로 도전 가능한 던전으로, 황색 장비 부품이 일정 확률로 드랍되어 유저들은 아이템을 보다 원활히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PM은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콘텐츠 업데이트로 즐길거리가 더욱 풍성해진 만큼 시공전쟁과 함께 즐거운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공전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w.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시공전쟁:사라진 시대', 오픈형 CBT 11일부터 시작
'시공전쟁:사라진 시대', 26일 정식 서비스 예정
'시공전쟁:사라진 시대', 금일(25일) 정식 서비스 시작
'시공전쟁', 폭발적 유저 증가로 연달아 신규 서버 추가
'시공전쟁:사라진 시대', 신규 영웅이 등장한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