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비니스트 미니 1000만 스틱 판매 돌파

입력 2015-01-09 10:5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커피전문점 브랜드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5월 출시한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미니’가 1000만 스틱 판매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비니스트 미니는 지난해 10월 이마트GS25 편의점 입점 이후 판매량이 큰 폭으로 상승, 같은 해 12월까지 약 1000만 스틱이 판매됐다.

이 제품은 한국인의 음용 습관을 고려해 종이컵 용량인 110ml에 맞추고 기존 ‘비니스트25’ 용량의 절반인 1g으로 사이즈를 줄인 제품이다. 맛은 '오리지널'과 '마일드 스위트' 2종이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