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는 자사의 모바일 3D 액션 UP RPG <Crush On Action for Kakao(이하 COA:코아)의 사전등록 참여자가 35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br />
지난달 30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 <COA:코아>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가 가능한 3D 액션 RPG로, 화려한 공중 콤보 액션과 강력한 타격감이 매력적이 게임이다. 특색 있는 캐릭터와 미래를 배경으로 한 역동성 넘치는 그래픽을 통해 남녀 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에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COA;코아>는 지난 11월 '天天来战(천천래전)'이란 이름으로 중국 iOS에 출시 됐으며, 총 1100만 이용자가 게임을 다운로드 하고, 250만명의 이용자가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쿤룬코리아는 <COA:코아>의 사전등록을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인기리에 종영한 '미생' 안영이 스티콘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캐럿, 골드, 30레벨 전설급 무기 뽑기권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한 <COA:코아>의 CBT를 15일(목)까지 진행한다. <COA:코아> CBT 버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T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미생' 강소라가 홍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쿤룬코리아의 2015년 첫 게임 <COA:코아>는 1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등록은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iOS(http://goo.gl/IaaLZO)와 안드로이드(http://goo.gl/KCkU29)를 통해 각각 참여가 가능하다.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ushonaction)에서 확인 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미생 강소라의 'Crush On Action', 게임 소개 영상 공개!
'미생' 강소라의 'COA for Kakao', 사전등록 실시!
강소라 게임 'COA for Kakao', 사전등록 3일 만에 10만명을!
쿤룬코리아 2015년 신작, 'COA for Kakao' CBT 시작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