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마케팅 행보와 전에 없는 콘셉트 및 게임성으로 구글플레이 마켓 최고매출 20위권에 오르는 등 좋은 성과를 이루고 있는 감성연애 RPG '여우비'가 1월 13일(화)부터 20일(화)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진격의 아랑'과 '나의 강화 정복기' 2종이다.
먼저, '진격의 아랑'은 탈것을 '아랑' 등급까지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범가죽 말굽(정예)'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로, 자신의 탈것을 강력하게 육성함과 동시에 고급 아이템까지 받을 수 있어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또한, '나의 강화 정복기'는 6, 9, 12 단계 전신강화 달성 후 공식 홈페이지(모바일 사이트) 자유게시판에 스크린샷을 등록하는 이용자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최고 12단계 달성 시, '사매 초청서' 10장과 '100만 귀속금화', '주혼(전설)' 5개를 모두 다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우비'는 1월 22일(목)부터 31일(토)까지 각 주 하나씩 제시되는 미션의 천명 등급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정령석 랜덤 자루' 10개를 증정하는 '천명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여러 방면으로 여우비에 관심 가져주시고 성원 보내주시는 분들께 소소하게 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어 '항상 유저분들께 특별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함께하기만 해도 즐거운 게임이 되도록 힘 쏟겠다'라고 전했다.
한편,'여우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사이트(http://m.rain.nextmv.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여우비', 특급 BJ와 함께 아프리카TV를 통해 만나다
'여우비', '한손에총들고(김보겸)'의 목소리와 함께하다
'여우비', 신년맞이 유저 감사 이벤트 실시
'여우비', 유저들의 인기에 5번째 서버 오픈
'여우비', KTV '이제는 경제다'를 통해 집중조명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