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이 매월 '이달의 향'을 선정해 25% 할인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시즌에 어울리는 '이달의 향'을 매월 선정해 2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1월에는 '유칼립투스'를 선정해 자캔들, 보티브, 타트, 티라이트 등 전 품목을 할인한다.
'유칼립투스'는 허브 계열의 향으로 집중력 향상과 기분전환은 물론, 감기와 비염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겨울철 인기가 높은 향이다. '이달의 향' 유칼립투스는 전국 140여개의 '양키캔들'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아로마무역 임미숙 대표이사는 "이달의 향은 매월 가장 인기있는 향종을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간 이벤트"라면서 "많은 고객이 부담없는 가격으로 다채롭게 향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50여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 명품 '양키캔들'은 미국 향초시장 점유 1위 브랜드다. 지난 2007년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됐으며, 가맹사업 진출 3년만에 전국 14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면서, 업계 최초 충주시 기업도시 단지내 대지면적 1만7,352㎡에 달하는 대규모 물류센터와 제조시설을 보유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