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삼국지PK'의 8차 업데이트는 약소국을 위한 신규 시스템을 선보이고, 더욱 원활하고 치열한 전투를 선보일 목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전투공로를 기록하는 '전공' 시스템이 추가된다. 전공 시스템은 각종 세계전과 관련된 임무를 수행 시, 업적에 따라 풍성한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더욱 치열한 세계전을 만끽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약소국을 위해 준비된 '연맹' 시스템과 '패권쟁탈' 시스템을 신규로 선보인다. 연맹 시스템과 패권쟁탈 시스템은 자신보다 강력한 상대를 '삼국전쟁'에서 만났을 경우 도움이 되는 시스템으로, 하나의 국가의 힘이 너무 강해 계속 당하고만 있는 약소국이더라도 조금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삼국지PK'는 불시에 풍성한 각종자원과 중공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세계사건' 이벤트를 추가하여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며, '개인출정' 시스템을 단독 시스템으로 분리하여 타 전투 시스템에 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하는 최적화 작업도 함께 진행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번 8차 업데이트를 통해 세력이 다소 약한 약소국도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며, '항상 유저 우선의 서비스 정신으로 최고의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삼국지PK'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gukjip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삼국지PK', 오장원전투' 업데이트로 재미 배가!
'삼국지PK', '강동의 손패왕 손책' 업데이트 실시
'삼국지PK', 대한민국 게임대상 인기상 후보 선정!
'삼국지PK', 7차 업데이트 '천수전투' 실시
'이펀컴퍼니', 자사 게임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