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은 지난해 9월1일부터 금투협 홈페이지(www.kofia.or.kr) 초기화면 우측 상단 아이콘에 회원사 신상품 안내 게시판을 신설했다.
이번 성과는 회원사들이 신상품·이벤트 광고를 신속히 알릴 수 있도록 새로운 채널을 제공한 점이 투자자들의 호응을 얻었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전날까지 총41건의 게시물에 전체 평균 246회의 조회수가 기록됐다. 유형별 평균으로는 신상품이 249회, 이벤트가 239회를 기록했다.
금투협은 투자자 편의를 위한 신속한 상품 정보 제공과 회원사의 광고채널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향후 공시정보와 연계해 게시판을 더욱 활성화시킨다는 계획이다.
한경닷컴 박희진 기자 hotimpact@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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