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글로벌 앱 개발사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가 본격적인 아마존 앱스토어 공략을 시작한다.</p> <p>이번 아마존 앱스토어 진출에는 글로벌 인기작 <핑크퐁! ABC 파닉스>, <젤리킹:세계정복대작전>, <타마고 몬스터즈2> 총 3종이 우선 진행된다. 오는 22일(한국시간 기준)까지 일주일간 아마존 앱스토어의 메인 피쳐드에 소개되며, 전세계 아마존 유저들과 만난다.</p> <p>스마트스터디가 서비스하는 교육 앱 <핑크퐁> 시리즈의 경우, 이미 전세계 4,000만 누적 회원을 보유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내에서 성공적인 글로벌 성과를 거두고 있는 모바일 교육 브랜드다. 또한 <젤리킹:세계정복대작전>, <타마고 몬스터즈2> 모두 국내외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작품이다.</p> <p>출시와 동시에 메인 피쳐드에 선정되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사례로, 그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검증된 스마트스터디의 글로벌 경쟁력이 아마존 앱스토어의 적극적인 러브콜로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p> <p>스마트스터디 김민석 대표는 '아마존 앱스토어는 중국 안드로이드 시장 진출과 함께 높은 성장 가능성을 가진
신흥 앱 마켓'이라며, '이번 아마존 진출은 전세계 아마존 사용자를 위한 스마트스터디의 서비스 확대 뿐 아니라, 변화하는 글로벌 모바일 시장 환경에 적극 대응해 글로벌 경쟁력을 이어 가는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스마트스터디, 유아 교육앱 '핑크퐁' 궁금하다
'핑크퐁! 스티커 색칠놀이', 미국 스토어 교육 1위 등극
스마트스터디, '젤리킹'과 '헬로키티' 콜라보 공개
'핑크퐁TV', 구글& 애플 양대 마켓 매출 1위 석권
'젤리킹', 아트박스와 손잡고 '2015 젤리킹 달력' 귀엽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