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501/2015011939091_AA.9510614.1.jpg)
![](http://www.hankyung.com/photo/201501/2015011939091_AA.9510612.1.jpg)
《뉴스의 시대》(알랭 드 보통 지음) : 뉴스와 미디어에 중독된 시대에 좀 더 생산적이고 건강하게 뉴스를 수용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http://www.hankyung.com/photo/201501/2015011939091_AA.9510611.1.jpg)
《PR의 힘》(김주호 지음) : 제일기획 출신의 김주호 마스터가 쓴 책이다. 국내외 사례를 통해 PR을 보는 시각을 확대할 수 있다.
![](http://www.hankyung.com/photo/201501/2015011939091_AA.9510615.1.jpg)
《홍보의 신》(신동광 외 17인 공동지음): 업계 선배들의 경험담이 담겨 있다. 위기관리를 살펴보고 싶다면 위기관리 전문회사 스트래티지샐러드 정용민 대표의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추천한다. 실시간 언론에서 다루는 주요 이슈에 대한 시각과 견해를 볼 수 있다.
![](http://www.hankyung.com/photo/201501/2015011939091_AA.9510616.1.jpg)
《이팀장의 언론 홍보 노트》(이상헌 지음) : 13년 홍보 외길을 걷고 있는 현직 홍보팀장이 홍보 주니어들을 위해 쓴 언론 홍보 경험서. ‘기자들의 은어’ 코너를 통해 그들만이 사용하는 숨겨진 언어를 엿볼 수도 있다.
![](http://www.hankyung.com/photo/201501/2015011939091_AA.9510619.1.jpg)
《흐르는 강물처럼》(파울로 코엘료 지음) : 인생의 의미를 찾고자 하는 취업준비생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다. “가끔 쓰던 것을 멈추고 연필을 깎아야 할 때도 있다. 당장은 좀 아파도 심을 더 예리하게 쓸 수 있다”는 글귀를 되새겨 보시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