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엠버, 윤보미, 이다희, 이지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멤버들의 실제 몸무게가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서는 김지영, 이지애,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안영미, 윤보미, 엠버가 여군 부사관 특별전형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여군특집2 멤버들은 여군 부사관 특별전형 중 신체검사, 면접, 체력측정 단계를 통과했다. 그중 1단계 신체검사에서 신장과 체중을 재며 여군 멤버들의 실제와 프로필 상 몸무게가 비교가 됐다.
김지영은 프로필과 11kg 차이가 나는 56kg로 측정됐다. 윤보미는 163cm에 50kg, 이다희는 175cm에 55kg, 강예원은 162cm에 47kg로 측정됐다. 엠버는 165cm에 56kg, 안영미는 162cm에 52kg, 이지애는 163cm에 51kg으로 공개됐다.
멤버 중 맏언니 김지영이 가장 큰 차이를 보였으며. 본격적인 입소에 들어간 여군들의 다음 행보가 기다려진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자사나이 윤보미, 엠버 그래도 아이돌인데", "진짜사나이 김지영 엄마가 됐으니", "진짜사나이 김지영도 차이 나지만 다른 멤버들도", "진짜사나이 김지영, 윤보미 지못미", "진짜사나이 김지영, 윤보미, 엠버 등 그래도 적게 나가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