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선정

입력 2015-01-29 13:07   수정 2015-01-29 14:51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는 지난 27일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웨딩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후보 브랜드를 선정하고 유선조사와 온라인소비자조사, 소비자평가단 등의 본조사와 전문위원 심의 등의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진행됐다. 심사는 총 1,053,492건의 소비자조사를 통해 품질 및 서비스 만족도, 가격 대비 만족도, 기대 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부분별 브랜드 선호도 등 다양한 항목으로 이뤄졌다. 그 결과 40여 개의 브랜드가 2015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로 꼽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공동으로 주관한 가운데 2003년 제정 이후 브랜드성과측정의 대표적인 지표로 인정받아 온 브랜드 대상이다.

웨딩앤 곽기욱 전무는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웨딩컨설팅 부문에서 2년 연속 다른 브랜드와의 압도적인 차이로 1위를 선점, 웨딩컨설팅 부문 대상 브랜드로 선정됐다”며 “이번 수상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선정된 것으로, 명실상부 웨딩컨설팅 업계 1위라는 것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기업의 이익보다는 보다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이 행복한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웨딩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웨딩앤은 국내외 최고 웨딩 관련 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차별화된 웨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4년 한 해 동안 웨딩앤을 통해 결혼을 한 커플은 약 9000쌍에 이르며, 이는 국내 웨딩 컨설팅 기업 중 최고 수치다.

또한 결혼에 관한 다양한 상품들을 다녀간 노하우를 쌓은 전문 웨딩플래너들에게 상담 받아 비교하며 볼 수 있는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주관 및 주최하고 있다. 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과 할인행사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 회당 방문자수가 8,000여 명에 달한다. 아울러 월 2회 이상 ‘서울웨딩페어’라는 상시 박람회를 개최하여 예비부부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웨딩앤이 이처럼 웨딩컨설팅 1위 회사로 굳건히 자리잡은 데에는 150여명의 웨딩플래너들의 역할이 컸다. 자체 웨딩플래너 육성 프로그램인 ‘웨딩앤 아카데미’를 통해 전문성과 신뢰성을 두루 겸비한 최고 수준의 웨딩플래너를 양성하고 있는 것. 또한 200여 곳의 이르는 웨딩관련 업체들과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성, 고품격 웨딩상품을 위해 업체 선정에도 만전을 기해 고품질의 웨딩상품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