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TV 광고 보고 A+등급 캐릭터 카드 '득템'

입력 2015-02-02 09:38   수정 2015-02-02 22:5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p>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공중파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금일 밝혔다.

15초 분량의 이번 광고는 지난 1월 등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요새섬멸전'을 모티브로 해 슬기 및 데니스 등 '모두의마블' 대표 캐릭터들이 상대방 요새를 파괴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요새섬멸전'은 '모두의마블'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아기자기한 재미에 본인의 요새를 지키고 상대방의 요새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추가한 것으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신규 콘텐츠다.

해당 광고는 오는 28일까지 주요 공중파 채널 및 케이블 방송 뿐아니라 라디오까지 다양한 매체의 황금시간대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며 특히 영상 말미에는 'A+메딕 슬기 캐릭터 카드'를 받을 수 있는 쿠폰 번호도 깜짝 공개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국민 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두의마블'에 등장한 '요새섬멸전'을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려주고 싶었다'며 '광고 말미에 등장하는 쿠폰번호를 통해 'A+등급 캐릭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차별화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국내에 출시된 지 1년 8개월이 지난 지금도 최고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국민 캐주얼 게임다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중국,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를 비롯해 최근 일본까지 해외 출시국마다 현지 마켓 인기순위 1위를 휩쓸고 최고매출 부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국민 게임으로도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한편, 이번 광고의 상세 방영 스케줄 및 '모두의마블'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모두의마블', 대만 양대 마켓서도 매출 1위 기염!
글로벌 국민게임으로! '모두의마블', 일본 흥행 시동
'모두의마블', 총상금 1억원 공모전 실시
'모두의마블', 스릴만점 '요새섬멸전' 공개
'모두의마블' 제작진의 야심찬 신작 '모두의쿠키' 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