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김민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민준이 '남자들의 이상형'으로 꼽혔다.
최근 김민준은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바이크, 제트스키, 패션, 여행, 음악 등 남자들의 로망이라 할 수 있는 다양한 취미생활과 혼자 사는 남자지만 절대 대충 챙겨 먹지 않는 식습관 등을 공개했다.
이 같은 김민준의 모습에 허경환은 "김민준은 남자들의 로망을 실현하며 산다"고 부러워했다. 특히 홍석천은 김민준에게 "남자들의 이상형"이라고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이날 김민준은 흔히 볼 수 없는 다양한 국적의 식재료들로 가득한 냉장고를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김민준은 "자취생활을 하면서 자존감을 높이기 위해 되도록 잘 차려 먹으려 신경 쓴다"고 밝혔다.
한편, 김민준의 냉장고와 셰프들의 특급 레시피는 오는 2일 밤 9시 40분,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방송된다.
2일 김민준은 방송될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출연해 홍석천에게 '남자들의 이상형'이라고 지목됐다.
이날 김민준은 바이크, 제트스키, 패션, 여행, 음악 등 남자들의 로망이라 할 수 있는 다양한 취미생활이나 혼자 사는 남자지만 절대 대충 챙겨 먹지 않는 식습관 등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함께 출연한 허경환도 "김민준은 남자들의 로망을 실현하며 산다"고 부러움을 표했는데, 홍석천 또한 "남자들의 이상형"이라며 그를 거들었다.
이날 공개된 김민준의 냉장고에는 혼자 사는 남자의 냉장고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다양한 국적의 식재료들이 가득해 눈길을 끌었는데, 김민준은 "자취생활을 하면서 자존감을 높이기 위해 되도록 잘 차려 먹으려 신경 쓴다"고 밝혔다.
한편 남자들의 로망을 실현하고 사는 싱글남 김민준의 냉장고와 셰프들의 특급 레시피는 오는 2일 밤 9시 40분,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