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리빙, '라파402' 골드퇴행성관절염 치료의 새로운 해법

입력 2015-02-03 10:48  


하이리빙은 창립 19년 역사의 회원직접판매 전문기업이다. 순수 국내 기업으로 가장 한국적인 직접판매 유통시스템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최고의 제품력과 고객신뢰를 목표로 삼고있다.

하이리빙의 ‘라파 402 골드’는 402개의 저출력 레이저가 모세혈관 염증에 직접 관여해 통증을 완화하고, 세포를 활성화하는데 효과적이다. 또 45도의 온열효과로 열을 직접적이고 순간적으로 침투시켜, 혈행을 개선하는데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무엇보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 속에서도 편히 관절염 통증을 치료 및 관리할 수 있으며, 인체를 고려한 6개의 도자판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허리와 무릎, 어깨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라파 402 골드’의 경우 식약처에서 무수술, 무투약으로 슬관절 퇴행성관절염을 치료할 수 있는 ‘치료용 의료기기’의 자격을 획득해 퇴행성관절염 예방 및 치료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공인된 임상 실험을 통해 의료기기 자격을 획득한 한편, 402개의 저출력 레이저가 염증 부위에 탁월하게 작용해 통증 완화 및 치료에 효과적이라는 것이 객관적으로 검증되었다. 특허청에서도 실용신안등록특허를 통해 관절염 완화 및 치료기로 허가를 받았으며특허청에서 인정한 100대 우수상품 중 대상에 선정돼 그 효과성을 다시금 입증했다.

2015년을 고객과 함께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소통과 브랜드 강화의 해’로 정하고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신상품 출시와 고객과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해 보다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하이리빙 제품은 전국 16개 프라자와 온라인 쇼핑몰, 고객센터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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