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502/201502065594a_01.9577603.1.jpg)
목재는 자연에서 온 친환경 소재로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웰빙 열풍과 더불어 가구는 물론 주택 등 의 폭넓은 분야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목재의 종류와 사용방법 또한 다양해지면서 각종 산업분야는 활용되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각양각색의 생활용품으로 출시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6월 11부터 14일까지 4일간 서울 학여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의 목재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우드쇼 2015(KOREA WOOD SHOW 2015)’는 이처럼 다양해진 목재산업과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코리아우드쇼는 ‘국내 최대’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지난해 성황리에 막을 내린 데 이어, 올해는 한층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특히 코리아우드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B2B전문 전시관인 ‘목재산업관’은 더욱 체계적이고 다양한 모습으로 구성되어있다. 이 밖에도 목재제품으로 교육시설을 꾸민 ‘유치원 시설관’과 목재주택의 발전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목조건축관’이 추가로 구성돼 소재에서 주택까지, 아이들에서 어른까지 전생애주기를 반 되?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미디어우드 전시사무국에서는 목재 산업을 대표하는 이번 박람회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 중이다. 전시품목은 건축자재, 가구재, 인테리어재, 조경재, 공구 및 기자재, 목재체험 교육, 유치원 인테리어, 유아용 교구, 가구, 완구, 소형 목조주택, 저에너지하우스, 모듈러 하우스, 에너지 절감자재, 목조주택시공상담 등으로 이루어져있다. 이에 해당되는 제품들을 생산 및 판매하는 국내업체를 비롯해 해외 바이어와 셀러 모두 박람회 참여 할 수 있다.
코리아우드쇼 관계자는 “국내 최대의 목재 전문 박람회로 자리매김한 코리아우드쇼는 목재산업계가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목재 및 목조건축, 목재시설관련산업제품의 홍보 및 마케팅을 위한 다시 없는 기회가 되고 있다”라며 “이번 전시회는 목조건축관이 추가로 구성된 만큼 많은 업체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박람회 참가문의 및 할인, 사전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우드 전시국 대표전화와 이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