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일본 관광객 맞춤형 여행상품 내놔

입력 2015-02-09 1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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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은 서울 중구 필동의 한식당 '한국의 집'에서 일본인 관광객을 초청해 '서울 구루메 기행' 기념행사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서울 구루메 기행은 일본 관광객들 대상의 여행상품으로 한국 전통 음식과 문화를 즐기는 서울여행이 주제다. 1박 2일 또는 2박 3일의 일정에 전통 궁중음식 체험, 서울 근대문화 탐방, 고궁투어 등의 프로그램이 짜여져있다. 여행상품의 이름인 '구루메'는 미식가를 뜻하는 프랑스어 'goutmet'의 일본식 발음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궁중한정식 오찬과 기념품 전달 등이 진행됐다. 송석원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부문 상무와 한경아 한국방문위원회 사무국장, 그리고 구루메 상품을 이용해 방한한 나고야 지역의 일본인 관광객 30여명이 참석했다.

송석원 아시아나항공 상무는 "연간 6만여명의 일본인 관광객들이 서울 구루메 기행을 통해 한국을 방문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일본 관광객의 관심사와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형 관광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근희 기자 tkfcka7@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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