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자동차 및 교통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대림대 김필수 교수(자동차학)가 1월 말부터 TBS교통방송(95.1MHz) 주말 시사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미 여러 번의 시사 진행 경험을 가지고 있는 김 교수는 시간을 쪼개어 일요일 시사 프로그램 '김필수의 교통시대'를 진행하기로 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수년 전 TBS교통방송의 정통 시사 프로그램으로 김 교수 등이 진행했으며, 시대적 흐름을 반영하여 이번에 다시 부활한 프로그램이다.
'김필수의 교통시대'는 매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10까지 1시간씩 방송되며, 자동차와 교통 문제 등의 현안을 중심으로 각종 핵심 주제를 패널과 함께 진행한다.
김 교수는 날카로운 지적과 알차고 재미있는 진행으로 애청자를 모을 것이라고 의견을 표명했다.
김필수 교수는 현재 (사)한국전기차리더스협회 등 6개 단체의 사단법인 회장을 맡아오고 있으며 각종 방송과 4천여 편의 칼럼은 물론이고 각 정부 자문, 지자체와 기업체 자문, 특강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미 정평이 난 국내의 대표적인 자동차 및 교통 분야 전문가인 김 교수는 대림대 자동차학과의 초대 멤버이자 자동차 분야 전국 최고 경쟁률의 대학으로 만드는데 이바지했다.
[무료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언론사최초] 중국 증권사 애널리스트 특별초청! 중국 주식투자 강연회 무료접수!!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