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단독 콘서트
가수 김준수가 'FLOWER'라는 앨범명으로 3월 3일 솔로 3집 앨범 발매를 확정 지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오는 3월 3일 솔로 3집 앨범 발매를 한 뒤 오사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발매일 확정에 맞춰 앨범 타이틀 제목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JYJ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esjyj)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소품으로 쓰인 거미, 투명 천에 싸여있는 발, 이목구비가 흐릿하게 보이는 김준수의 얼굴, 고뇌하는 듯한 모습 등을 담은 이미지로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있던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컨셉을 한눈에 알 수 없는 숨바꼭질컷 이미지가 김준수가 예고했던 ‘파격 변신’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는 것.
재킷 촬영을 진행한 앨범 관계자는 김준수가 곡 및 앨범에 대한 해석도가 뛰어나 전반적인 재킷 촬영의 컨셉에 김준수의 아이디어가 반영되었다고 전했으며, 촬영하면서 발산된 김준수의 잠재되어 있는 끼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이 감탄을 이어나갔다는 후문.
한편 김준수는 오는 3월 3일 오사카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상해, 태국,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등 본격적인 아시아투어에 나선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준수 단독 콘서트, 진짜 기대된다" "김준수 앨범, 파격 변신?" "김준수 단독 콘서트, 3월만 기다려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무료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언론사최초] 중국 증권사 애널리스트 특별초청! 중국 주식투자 강연회 무료접수!!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