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도림 테크노마트 관리사인 프라임AMC(대표이사 정동희)는 지난 13일 오전 구로구청 구청장실에서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소년소녀가장을 돕기 위해 구로구청(구청장 이성)에 모금된 기부금을 기증했다.
이날 기증한 금액은 총 273만2810원으로 지난 12월 신도림 테크노마트 개점 7주년 행사 때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기증 받은 금액이다. 프라임AMC측은 이 행사 때 500원 이상 모금하는 고객들에게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 바 있다.
이 자리에서 프라임AMC 이석현 상무는 “개점 7주년 행사 때 신도림 테크노마트를 방문한 고객들의 정성을 모아 전달하게 돼 기쁘다”며, “불우한 소년소녀 가장들을 돕는 데 힘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성 구로구청장은 “신도림 테크노마트 고객들의 뜻 깊은 기부에 감사드린다”라며, “이 금액을 희망복지재단 저소득 학생지원 기금으로 활용해 어려운 소년소녀 가장들을 돕는 데 쓰겠다”라고 밝혔다.
[무료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언론사최초] 중국 증권사 애널리스트 특별초청! 중국 주식투자 강연회 무료접수!!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