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이 한강 데이트에 나섰다.
21일 방송된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남궁민이 홍진영에게 깜짝 꽃다발을 선물하면서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전파를 탔다.
남궁민은 "프리지아 꽃을 제일 좋아한다"고 말했던 홍진영을 위해 깜짝 꽃다발을 선물한데 이어서, 남궁민은 “또 다른 노란 색 무언가를 준비했다” 말하며 홍진영을 공원으로 데려갔다.
남궁민의 말에 기대하던 홍진영은 ‘노란색 자전거 인력거’를 발견하고 웃음을 터트렸다. 남궁민은 홍진영에게 “오늘 기사노릇 할 게”라고 말하며 홍진영을 위해 인력거를 끌었다.
그러나 결국 남궁민은 “다리가 찢어질 것 같다, 근육이 파열될 거 같다” 말하며 홍진영과의 계약을 후회했다.
이어서 홍진영과 남궁민은 한강 데이트 중 커다란 그네를 발견했다. 홍진영과 남궁민은 함께 그네에 올라 서로 마주보며 그네를 타기도 했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과 남궁민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이쁘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정말 잘어울림"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하차하면 안되는데"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계속 나와주길"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유일하게 재밌다 요새"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최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