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억원대로 성장한 마스크팩 시장을 겨냥, 전문 브랜드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디어패커란 브랜드명은 팩을 하는 사람 또는 여행자를 뜻한다. 일상에서 여유와 휴식을 즐기면서 자신을 가꾸기 원하는 20~30 세대를 주요 소비자층으로 설정했다.
디어패커가 처음으로 출시한 제품은 북유럽 콘셉트의 저자극 워터 필링 각질케어팩인 '화이트 워터 필링팩', 영국 로얄 블랙티 콘셉트의 수분 공급팩 '블랙티&블랙로즈 마스크' 등 2종이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