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 선보여

입력 2015-02-23 10:4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생활건강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DEARPACKER)'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3000억원대로 성장한 마스크팩 시장을 겨냥, 전문 브랜드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디어패커란 브랜드명은 팩을 하는 사람 또는 여행자를 뜻한다. 일상에서 여유와 휴식을 즐기면서 자신을 가꾸기 원하는 20~30 세대를 주요 소비자층으로 설정했다.

디어패커가 처음으로 출시한 제품은 북유럽 콘셉트의 저자극 워터 필링 각질케어팩인 '화이트 워터 필링팩', 영국 로얄 블랙티 콘셉트의 수분 공급팩 '블랙티&블랙로즈 마스크' 등 2종이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