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502/2015022342957_03.7333308.1.jpg)
디스패치, 코코엔터 법인통장 거래내역 입수
김준호 "현재 회의중…공식입장 밝힐 것"
개그맨 김준호가 코코엔터테인먼트 관련 새롭게 불거진 의혹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힐 것으로 보인다.
김준호 측은 "김준호는 현재 회의 중이며 내용을 정리해 곧 공식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전했다.
23일 디스패치는 김준호가 코코엔터 사태를 수습하며 언론에 나와 했던 인터뷰가 사실과 다른 면이 있다고 보도했다.
앞서 코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월 대표이사 김모 씨의 해외 도주 이후 수십억 원의 우발 부채금액이 발생해 회생 불가 판단을 내려 폐업을 결정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에 일부 투자 주주들은 김준호가 회생을 고려하지 않고 일관적으로 파산을 요청했다며 반발하는 등 진흙탕 싸움을 이어왔다.
김준호 보도를 본 네티즌들은 "김준호, 코코엔터 사태의 진실을 밝혀라", "김준호, 궁지로 몰렸네", "김준호, 거짓 발언이였다면 충격이 클 듯", "김준호, 팬들에게 실망시키지 말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김준호 한경DB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