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V 4년 연속 미국 소비자 충성도 1위 … 현대자동차도 자동차 부문 1위

입력 2015-02-24 06:3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전자 TV가 4년 연속 미국 소비자 충성도 1위 브랜드로 뽑혔다. 한때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한 스마트폰과 노트북 부문에서는 애플이 2년째 1위를 차지했다.

국내 기업 중 현대자동차도 자동차 부문에서 포드와 함께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24일 미국 브랜드 조사기관 브랜드키즈가 발표한 '2015 소비자 충성도 지표' 결과다. 브랜드키즈는 18∼65세 미국 소비자 3만6605명을 대상으로 64개 분야의 540개 브랜드 충성도를 조사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