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웨어 Y라인과 스포츠캐쥬얼 J라인을 동시에 전개하며 화보 공개 기념 SNS 이벤트 실시
행운을 입는다! 골프웨어 전문기업 그린조이(대표 최순환)는 전속 모델 이수경·이필모의 2015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그린조이의 봄 화보는 필드와 도시 라이프를 넘나드는 라이프 스타일 리더들을 위한 이지 페미닌 룩을 컨셉으로 화사한 컬러감과 스마트한 감각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수경과 이필모는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그린조이의 스타일과 어울리는 포즈와 표정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주목 받은 플라워 프린트 큐롯은 봄 신상품 정식 출시 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린조이는 액티브 스타일 골프를 테마로 한 스포츠웨어 Y라인과 치어풀 스타일 골프를 테마로 한 스포츠 캐주얼 J라인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봄 신상품 화보 공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린조이는 1976년 창업, 2000년부터는 골프웨어에 집중하며 성장해온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로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함을 감성으로 풀어낸 골프웨어로 엘레강스하면서 리치한 감각의 합리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추구하는 골프웨어이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