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많이 단 팀 선정해 건강식품 1005박스 차등지급
천호식품이 올해도 어김없이 전국민 ‘태극기 살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는 국경일에 각 가정에 100% 태극기를 게양하는 도전이다. 2011년 개천절을 시작으로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태극기 살리기 이벤트는 회를 거듭하면서 기업 및 개인의 참여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참여 방법은 아파트나 빌라, 주택 단위로 한 팀이 돼 3월 1일 전까지 천호식품 홈페이지(www.chunho.net)에서 사전 신청한 뒤 삼일절에 태극기를 게양한 사진을 3월 3일까지 올리면 된다. 단체 외에 개인, 회사 단위로도 참여할 수 있다. 발표는 3월12일. 이번 이벤트는 천호식품답게 통 크게 1005박스와 단체는 게양율에 따라 아파트 운영지원금 100만원,50만원 등을 준비했다.
김영식 천호식품 회장은 “태극기가 곧 국력이다. 언젠가는 전국방방 곳곳에 태극기가 휘날릴 것을 상상한다”며, “태극기를 게양하면서 이웃간 소통하는 계기와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태극기와 친숙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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