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전쟁'은 수준 높은 그래픽과 시공을 넘나든다는 흥미로운 소재, 거대한 스케일로 화제를 모은 MMORPG로, 드넓은 전장에서 펼쳐지는 강렬한 전투 및 독특한 시스템을 강점 삼아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시공전쟁'은 서비스 3개월이 지난 지금도 가파른 유저 유입 상승세로 신규 서버를 빠르게 오픈하는 등 무서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녹스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혹은 인증 없이 '시공전쟁'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시공전쟁'이 선사하는 개성 있는 콘텐츠들을 맘껏 경험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 ?'최근 성공리에 서비스를 오픈한 신(新)풍운에 이어 시공전쟁까지 녹스게임과 함께 게임 유저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녹스게임과 더욱 긴밀한 협업으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공전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w.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시공전쟁:사라진 시대', 신규 영웅이 등장한다!
'시공전쟁:사라진 시대', 남다른 변화를 주목하라!
'시공전쟁', '마룡비:어둠의 힘이 깃들다' UP!
이엔피게임즈, '푸푸게임'에서 설날 특별 이벤트 진행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