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봉구 기자 ]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www.skyedu.com)가 가장 많이 방문하는 수능 관련 웹사이트 1위에 올랐다.
2일 스카이에듀에 따르면 시장조사업체 닐슨 코리안 클릭의 고등인강 온라인 교육 유료사이트 PC모바일 통합 순이용자 수 집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 1위를 차지했다. 스카이에듀는 “무려 14년간 변하지 않았던 1위 자리가 바뀐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스카이에듀는 지난 1월 스카이에듀의 월간 순이용자 수(UV)는 79만여명, 사용자가 사이트를 둘러본 횟수(PV)도 1700만여건으로 업계 1위에 등극했다.
회사 측은 양질의 학습콘텐츠와 차별화된 서비스가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끌어들인 것으로 분석했다. 특히 최근 전 강사·강좌·커리큘럼 모두 무제한 수강 가능한 ‘0원 프리패스’ 서비스를 출시해 수험생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상제 스카이에듀 부대표는 “수험생의 단기 고득점 달성과 입시 성공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고 연구한 게 빛을 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질 높은 강좌와 교재를 개발하고 업계에서 시도하지 않은 혁신적 프로그램을 선보여 수험생들의 성적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 域梁?김봉구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