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503/29e9709ac639c01b982755960e0eafe0.jpg)
[연예팀]배우 금단비가 ‘압구정 백야’ 촬영 스티커 사진을 공개했다.
3월2일 금단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 “금단비 포토샵사진”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금단비는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 백야’(극본 임성한, 연출 배한천 최준배)에서 있는 육선중(이주현)과의 데이트하는 장면에서 공개된 스티커 사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노랑 가발을 쓰고 환하게 웃으며 청순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금단비는 극중 캐릭터 김효경과는 전혀 다른 상큼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금단비는 ‘압구정 백야’에서 불의의 교통사고로 남편을 잃고 아이까지 출산한 비련의 여인으로 쉴새 없는 눈물 연기를 펼치고 있다. 하지만 이와는 반대되는 발랄한 모습의 스티커 사진을 공개해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압구정 백야’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8시55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금단비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이다희 일상 공개, 봄을 닮은 상큼 미소 ‘남심 휘청~’
▶‘K팝스타’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무대영상…200만뷰 ‘기록’
▶‘파랑새의 집’ 초반몰이 성공하며 시청률 30% ‘목전’
▶‘비정상회담’ 블레어, 타쿠야 일상사진 공개 “오늘은 탁구가 PD”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에 방독면 강의 “못 들어오게 막아야 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