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는 5일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 협업한 '밀레 골프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밀레 골프 라인은 간결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의 골프복으로 20~30대 골퍼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올해 봄·여름 시즌 밀레 골프 라인의 콘셉트는 '하이브리드 컨트롤'로 세미슬림핏이 특징이다. 푸조 자동차의 사자 로고와 밀레 로고를 변형해 두 회사의 정체성을 표현했다고 밀레는 전했다. 출시된 제품은 의류 40종과 용품 5종이다.
정재화 밀레 기획본부 이사는 "아웃도어와 스포츠업계 사이의 경계가 점차 희미해지고, 아웃도어의 남다른 기술력이 타 영역에서도 인정 받고 있다"며 "밀레 골프 라인이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