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병수 부산시장,‘변화와 창조’라는 주제로 특별강연도 진행
BS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성세환)이 4일 오후 부산 문현동 문현금융단지내 부산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2015년 명예지점장’ 위촉 행사를 가졌다.
예년에는 각 영업점 마다 자체 위촉행사를 가졌지만 올해에는 행사의 위상과 품격을 높이고자 부산은행 신축 본점 대강당에서 성세환 회장을 비롯한 부산은행 경영진 및 영업점장들이 200여명의 고객 명예 지점장들과 함께 해 위촉패 및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날 위촉행사에는 특별히 서병수 부산시장이 참석해 ‘변화와 창조 ,위대한 부산의 새시대’라는 주제로 약 1시간 가량의 강연을 해 참석한 고객명예지점장들의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성세환 BS금융그룹 회장은 환영사에서 “BS금융그룹과 부산은행은 국궁진력(鞠躬盡力)의 마음가짐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며, “고객 명예지점장으로써 부산은행과 늘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부산은행의 고객명예지점장 제도는 각 영업점의 우수거래처 대표 중 인품과 경륜을 갖춘 오피니언 리더들을 매년 지점의 명예지점장으로 위촉해 1년간 운영해오고 있다.부산은행의 고객등급 중 최고 등급인 로얄등급을 부여하는 우대서비스가 제공되고 있 ?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