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오는 12일 해외선물 투자에 앞서 꼭 알아야 할 '글로벌 매크로 시황'과 '상품별 특성을 이용한 트레이딩 기법'을 주제로 ‘신한 글로벌(Global)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신한금융투자 본사 9층 B교육장에서 1, 2부로 나눠 2시간 동안 열릴 예정이다. 1부에서는 ‘글로벌 매크로 시황’을 주제로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 한범호 수석연구원이 강의를 진행한다. 2부에서는 해외선물거래중개회사(RJO’Brien)의 전문가를 초빙해 ‘상품별 특성을 이용한 트레이딩 기법’에 대해 알아본다.
신한금융투자 윤병민 글로벌사업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최근 변동성이 커짐에 따라 투자자들의 관심이 늘어난 에너지 상품 등 폭넓은 해외선물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증권사를 통해 해외선물에 투자하는 고객들이 구체적인 거래기법을 배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한 글로벌 세미나는 선착순 20명으로 참석 인원이 제한돼 있다. 참가신청은 유선(☎02-3772-4365), 이메일 (global_fo@shinhan.com) 또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를 통해 할 수 있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