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기업영업 아웃바운드 채널 도입

입력 2015-03-06 13:3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국민은행은 기업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아웃바운드 영업 채널 ‘SBM’을 도입한다고 6일 발표했다.

‘SBM’은 우량 기업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30여명으로 구성한 마케팅 조직이다. 기업금융 관련 직무 3년 이상 경력자 중 공모와 추천으로 선발했다. 상반기에는 서울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하반기에는 전국으로 확대·운영할 계획이다. ‘SBM’의 주된 역할은 인근 영업점과 연계해 기업여신을 신규 발굴하고, 지원하는 것이다. 향후 기업가치 향상 방안, 세무 등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김일규 기자 black0419@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