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꿀성대 김현규' '꿀성대 교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꿀성대 김현규 교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여군 특집 혹한기 유격 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영, 강예원, 박하선, 이다희, 이지애, 안영미, 보미(에이핑크), 엠버(에프엑스)는 악명 높기로 유명한 고산유격장에서 혹한기 유격 훈련을 받았다.
이날 외줄다리 훈련 장면에서 꿀성대 김현규 교관의 선글라스를 벗은 모습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방송 이후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고, 그의 일상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개됐다. 꿀성대 교관은 중저음의 멋진 목소리만큼이나 훈훈한 외모로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꿀성대 김현규 교관은 1993년생으로 육군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진짜사나이' 꿀성대 김현규 교관에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꿀성대 김현규 교관, 외모에 목소리에 다 가졌다", "'진짜사나이' 꿀성대 김현규 교관, 홍보모델 할 만 해", "'진짜사나이' 꿀성대 김현규 교관, 잘생겼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