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재개발·재건축 등 정비사업지의 대규모 이주 수요로 인해 서울지역의 전세값 상승이 더욱 고공행진 할 전망이다. 특히, 강남의 전세가격 상승은 물론 다세대주택의 매매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달 기준 서초지역의 매매가 상승률이 0.86%로 가장 높았고 강동과 강남이 0.78%와 0.48%로 그 뒤를 이었다.
많은 부동산 전문가들이 전세가격 상승에 따른 강남지역의 단기적 매매가 상승을 예측하는 가운데 부동산 전문가 포럼(주)에서는 오는 3월 12일(목) 13:30 부터 잠실교통회관 3층 대강당에서 '100세시대, 노후행복' 2015 부동산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와 함께 투자자들의 개인적인 부동산 및 세무, 법률 고민에 대한 무료 상담도 진행되며,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강남지역 재건축 시장진단'의 고재풍 박사, '강남 다세대 주택의 효과적인 투자방법'을 제시할 포럼 연구소장 이철희 교수, KRA아카데미의 윤준 대표, 한국부동산자산관리연구소장의 우상수 대표와 굿멤버스 김인만 대표, 부동산세무상담 정경윤세무사, 부동산과 사회생활에서의 무료법률상담을 진행하는 조일원변호사등 국내 지명도 있는 부동산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후 15일(일)까지 포럼역삼강의장(역삼역 4번출구 제주은행 9층)에서 강의가 이어진다.
전화나 인터넷예약(네이버카페 '부동산전문가포럼')을 통해 사전 접수를 받으며, 참가문의는 02 541-5061로 하면 된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