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한채아가 전통 한방샴푸 댕기머리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3월9일 댕기머리 관계자가 “한채아는 다양한 이미지를 갖고 있다. 세련되고 건강한 분위기를 동시에 겸비한 한채아의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려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색다른 모습의 한채아를 댕기머리 제품과 광고 홍보물을 통해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한채아가 전통 한방샴푸 댕기머리 모델로 발탁된 이유는 최근 방영중인 KBS1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 연출 진형욱 박진석)을 비롯, 출연작 ‘울랄라 부부’ ‘’미래의 선택‘ ’내 연애의 모든 것‘ 등 그 동안 많은 작품으로 다져진 당차고 건강한 이미지 때문.
이와 관련 한채아는 이번 광고를 통해 “평소에도 애용하는 제품의 모델로 발탁돼 영광스럽다. 고급스러운 건강미를 보여주겠다” 라며 포부를 밝혔다.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한채아는 오랜 촬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유쾌한 모습으로 임해 주위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 ?
한편 댕기머리의 새 뮤즈 한채아가 출연하고 있는 KBS1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2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두리화장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정소민, 남지현과 ‘런닝맨’ 인증샷…환한 미소 ‘시선집중’
▶‘빛나거나 미치거나’ 류승수, 4단 연기 변신 공개 ‘눈길’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오연서, 커플 대본 삼매경
▶[포토] 한지민 '반가운 손인사~'
▶걸스데이 혜리, ‘진짜 사나이’ 시즌2 내레이션 참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