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가수다3' 나윤권이 많은 우려 속에서도 4라운드에 진출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나는가수다3'에서는 하동균-양파-휘성-스윗소로우-나윤권-박정현-소찬휘의 3라운드 2차 경연이 진행됐다. '나는가수다3' 공연 주제는 '네티즌 추천곡'이었다.
지난주 '나는가수다3' 경연에서 6위를 차지한 나윤권은 "두 번째 경연이라고 해서 긴장이 안 된다는 건 말이 안 된다.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11년 만에 가장 힘든 무대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는가수다3' 조규찬은 나윤권에 대해 “지나치게 정갈하게 부르는 가수다. 적당한 빈틈으로 감정 호소가 필요한 부분이 있는데도 워낙 잘하기 때문에 그게 오히려 단점이다” 라며 '나는가수다3' 무대에서는 나윤권의 강점이 단점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다며 나윤권의 무대에 대한 우려를 표시했다.
하지만 '나는가수다3' 무대가 끝난 직후 작사가 김이나는 “안 위험하다” 라며 나윤권의 무대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고음에 욕심을 부리지도 않았고 감정 전달에 중점을 뒀다” 라는 평가도 이어졌다.
지나친 기교 없이 깔끔한 무대를 선보인 나윤권은 이날 지난주보다 한 단계 상승한 5위를 차지하게 되면서 '나는가수다3' 4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나는가수다3' 나윤권의 무대에 누리꾼들은 "나는가수다3 나윤권 대박" "나는가수다3 나윤권 최고였다" "나는가수다3 나윤권 고음 없어서 좋았다" "나는가수다3 나윤권 깔끔한 무대" "나는가수다3 나윤권 눈물나네" "나는가수다3 나윤권 최고의 무대였다" "나는가수다3 나윤권 제일 좋았네요 개인적으로" "나는가수다3 나윤권 다음주도 기대됩니다" "나는가수다3 나윤권 이제야 빛을 보는듯" "나는가수다3 나윤권 잊지말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은행 특판금리 잡아라!
아파트 전세가율 70%육박..수요자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이자 절감해야..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