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하라 키코
모델 겸 배우로 활약하며 많은 국내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미즈하라 키코가 패션 잡지 '보그 걸' 4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키코는 신비로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으로 같은 듯 다른 느낌의 두 가지 커버를 선보였다.
'보그 걸' 4월호에 실린 이번 화보는 ‘봄빛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키코는 청순한 소녀에서부터 도회적인 여인에 이르기까지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냈다.
스트리트 패션을 컨셉으로 자유분방한 키코의 모습을 담은 또 다른 화보는 17일 공개될 예정이다.
완벽한 봄 소녀로 변신한 키코의 이번 화보는 '보그 걸'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달 내로 <보그 걸> 공식 웹사이트(www.voguegirl.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즈하라 키코는 지난해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지난 6일에는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 후 곧바로 YG 소속 매니저의 차를 타고 이동했다는 사실이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은행 특판금리 잡아라!
아파트 전세가율 70%육박..수요자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이자 절감해야..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